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캄보디아 해외여행 중 꼭 가봐야 할 최고의 장소 추천

by 라면라이더 2024. 3. 8.

 캄보디아는 인도차이나 반도를 따라 있는 다소 작은 나라이지만, 여러분의 마음을 훔칠 수밖에 없습니다. 캄보디아에서 가장 좋은 여행지를 고르는 것은 흔한 어려움 중 하나입니다. 문화와 전통으로 가득 찬 캄보디아는 여전히 도시 트렌드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캄보디아는 주로 앙코르 유적과 관련되어 있으며, 이 사원들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고대 유적과 그림 같은 완벽한 섬들은 캄보디아의 풍부한 문화 유산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배낭여행객이든 고급 여행객이든 관계없이 모든 유형의 여행객을 만족시킵니다. 여기 캄보디아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와 그 모든 것이 있습니다.

캄보디아 해외여행 중 꼭 가봐야 할 최고의 장소 추천
캄보디아 해외여행 중 꼭 가봐야 할 최고의 장소 추천

 

 

1. 시엠립

 시엠레아프라는 지방 도시는 앙코르 단지의 관문으로서 세계적인 인정을 호평해왔습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앙코르는 400개의 사원의 집합체이며, 가장 유명한 것은 앙코르 와트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외감을 주는 사원들과 유적들 이외에도, 시엠레아프는 제공할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특히 여러분이 사원 여행에 싫증이 나면요. 시엠립은 모더니즘과 전통의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도록 스스로를 개조했습니다. 캄보디아의 대표적인 현대 서커스를 포함한 창의적인 문화 현장을 던져보세요. 중국에서 영감을 받은 가게들과 프랑스 식민지 건축은 모두 그것의 매력을 더합니다. 편안한 분위기, 아늑한 카페와 식당, 훌륭한 호텔들은 당신이 탐험해야 할 다른 측면들입니다. 여러분이 반드시 즐겨야 하는 활동들은 시골 자전거나 쿼드 투어 혹은 국립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지역의 추가적인 하이라이트는 톤레 삽 호수와 프놈 쿨렌 국립 공원으로의 당일 여행입니다. 여러분은 아티잔스 앙코르, 리해시 쓰레기 또는 테암 갤러리에서 지역 공예와 예술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많은 매력적인 시장을 방문하고, 사회적 양심을 가지고 쇼핑하기 위해 지역 사회에서 제조한 수공예품과 직물을 구입하세요. 수영장 옆에서 현지 음식 투어와 앙코르 접근이 가능한 펍 스트리트의 음용 수도 시엠립은 캄보디아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합니다. 캄보디아는 여행하기에 매우 저렴한 여행지입니다.

 

2. 프놈펜

 수도 프놈펜은 메콩 강, 바삭 강, 톤삽 강이 합류하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프놈펜은 활기찬 문화, 인상적인 건축물, 종교적인 중요성, 왕실의 유산으로 유명합니다. 여기에 주요 경제 및 기술 기반 시설을 더하면 캄보디아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가 됩니다. 식민지 전후의 역사는 한 때 아시아의 진주라고 알려진 이 마을의 성격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세계의 관광객들은 투올 슬렝 대학살 박물관과 킬링 필드에서 크메르 루즈 시대에 대해 배우기 위해 방문합니다. 우리가 추천하는 다른 인기 있는 장소는 국립 박물관, 왕궁 그리고 러시아 시장입니다. 그 지역의 유일한 언덕에 있는 불교 사원인 왓 프놈을 방문하세요.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다면, 메콩 강 건너편의 시골과 실크 섬으로 가세요. 평화롭고 시골 지역을 보기 위해 툭툭이나 자전거를 타고 거기에 갈 수 있습니다. 높은 곳과 붐비는 거리가 없는 도시와 절대적인 대조를 보게 될 것입니다. 400년 동안 존재해 온 실크와 직조 공동체를 방문하고 그 과정에 대해 배우세요. 만약 여러분이 식도락가라면, 진정한 요리 경험을 위해 길거리 음식 투어를 하세요. 캄보디아 요리는 여러 가지 영향을 가지고 있고, 또한 분명히 그 역사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시엠립과 프놈펜을 방문하는 것은 쉬우므로, 꼭 방문하세요.

 

3. 코롱

 캄보디아에서 해변에 대해 언급할 때 시우크빌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여행지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마을은 더 이상 전 세계에서 여행객을 끌어 모았던 매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실망할 이유는 없습니다. 코롱과 주변 섬들은 멋진 해변 여행지가 됩니다. 코롱은 아름다운 백사장 해변과 맑은 청록색 물이 있는 해안에서 40분 거리에 있는 섬입니다. 호스텔부터 초호화 리조트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이 있어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페리는 하루 종일 본토에서 출발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운전사나 버스 서비스와 함께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그 섬으로부터의 배 여행은 여러분을 멋진 스노클 장소들로 안내합니다. 더 좋은 것은, 대기 오염이 그 광경을 방해하지 않는 밤에 생물 발광 플랑크톤을 보는 것입니다. 평화와 휴식을 추구하거나 수상 스포츠부터 일몰 보트 타기에 이르는 활동을 즐기세요. 코롱은 캄보디아에서의 모든 관광 후에 이상적인 선택을 합니다. 이곳의 밤 문화도 신나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4. 캄팟과 킵

 빈티지한 분위기의 진기한 마을, 캄팟의 매력을 거부하기 어렵습니다. 무너져가는 프랑스의 영향, 가게 건축 및 다양한 관광 숙박 시설이 있는 거리. 강 위에서 카약과 같은 수상 스포츠 활동을 제공하는 부티크 리조트부터 배낭 여행 호스텔까지 선택하세요. 블랙 페퍼콘의 독특한 맛으로 유명한 이 도시는 전 세계의 관광객을 끌어 모읍니다. 관광업의 성장에도 불구하고, 캄팟은 평화로운 조용한 분위기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버려진 프랑스 언덕 역인 보코르 국립공원과 인근 해변 마을인 킵을 방문하는 기지이기도 합니다. 정통 요리, 매혹적인 역사, 매혹적인 분위기를 갖춘 이 작은 마을은 캄보디아에서 방문하기에 확실히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해변 휴가를 찾고 있다면 킵은 첫 번째 선택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비교적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맛있는 해산물, 다양한 부티크 리조트, 해안가의 아름다운 일몰을 놓칠 수 없습니다. 나비로 가득한 킵 국립공원의 하이킹은 이 지역의 주요 하이라이트입니다. 킵은 시아누크빌과 달리 대부분의 배낭여행객들을 멀리하게 하는 이국적인 고급 여행지입니다. 가장 멋진 해변 휴양지들 중 일부를 탐내는 것을 찾고 있습니까? 킵은 캄보디아에서 당신을 위해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들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