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탐험가의 낙원: 스리랑카 하이킹 탐험기

by 라면라이더 2024. 3. 7.

 스리랑카에는 환상적인 하이킹과 산책로가 있습니다. 각각은 다른 여행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쉬운 등산로부터 어려운 등반, 무성한 녹색 농장, 멋진 폭포, 평지에서 가파른 등반에 이르기까지 스리랑카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탐험가의 낙원: 스리랑카 하이킹 탐험기
탐험가의 낙원: 스리랑카 하이킹 탐험기

1. 너클스 레인지

 종종 해변의 나라라고 불리는 스리랑카는 또한 힐 컨트리라고 불립니다. 너클스 레인지는 캔디에서 마탈레까지 중앙 고지대 사이에 걸쳐 있습니다. 이 범위는 여러분의 관심과 능력에 따라 탐험할 수 있는 최고의 산책로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이 범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는 곰바니야라고 불립니다. 너클스 레인지는 그것이 취하는 모양, 즉 손가락 마디의 모양에서 그것의 이름을 따왔습니다. 다양한 산책로가 제공되므로, 너클스 레인지에는 모든 종류의 여행자에게 적합한 산책로가 있습니다.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산책로 중 일부는 미니 월드의 끝 산책로, 피타왈라 파테나와 애쉬 동굴 산책로를 포함합니다. 그것은 또한 니트레 동굴과 너클스 서밋을 포함합니다. 이국적이고, 도전적이고, 관광객이 많지 않은 이곳은 모든 트레커들의 천국입니다. 관광객이 없고 반인구가 많은 마을인 뮤레는 너클스 레인지의 산책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다소 조용하고 평화로운 경험을 하기에 완벽합니다. 마을과 인접한 호수 위에 펼쳐져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화강암 레이크갈라가 있습니다. 이 트레킹에는 하룻밤 숙박을 추천합니다. 피타왈라 파테나는 너클스 산맥 내에서 발견되는 흔치 않은 초원의 넓은 곳입니다. 흥미진진한 하이킹과 캠핑 경험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이 트레킹은 인간의 잔해가 없는 점을 감안할 때 자연의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 리버스톤 봉우리로 여러분을 이어줍니다. 이 트레킹의 하이라이트는 정상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바위 좌석이 있는 세라 엘라와 밤바라키리 엘라로 이어지는 두 개의 고요한 폭포입니다.

 

2. 벨룰로야

 당신의 체력을 따라가기 위한 여가 산책로는 이 자연의 낙원을 통해 산책을 하세요. 스리랑카에서의 하이킹의 대안적이고 편안한 버전입니다. 당신이 더 모험적인 것을 찾고 있다면 라트나푸라의 먼 마을에 위치한 하루 하이킹은 이상적입니다. 계곡, 초원, 울창한 숲의 초현실적인 전망과 함께 이것은 당신이 등록해야 할 한 가지 경험입니다. 특히 "트레킹이 당신의 것이 아니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다양한 하이킹과 트레킹 기회가 있는 언덕 나라의 멋진 지역입니다. 그것은 정글을 통과하고 녹색 들판을 따라 호튼스 평원으로의 트레킹을 포함하여 산을 오르는 산책로를 포함합니다. 3. 피두랑갈라 지기리야 바위는 주요 관광지 중 하나이고 스리랑카의 문화적 삼각형의 중심에 위치한 스리랑카에서 방문하기에 확실히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지기리야 바위에 인접한 피두랑갈라 바위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너뛰기 쉬운 장소입니다. 그것은 계곡의 전체적인 전망을 제공하는 매우 추천되는 일출 트레킹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정상에서 지기리야 바위를 볼 수 있습니다. 일출의 멋진 전망을 보고 관광성이 높은 지기리야 바위를 피하기 위해, 이 하이킹은 여러분에게 이상적입니다. 짧은 등반임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산책로를 따라 있는 바위를 고려할 때 도전적인 하이킹입니다. 하이킹의 중간에, 지기리야 바위의 역사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피두랑갈라 사원에 잠깐 들르세요. 최고의 시기리야를 경험하기를 원하는 타이트한 예산의 배낭 여행객들에게, 이것은 여러분에게 딱 맞는 트레킹입니다.